커뮤니티
학과공지
학과공지
[학과공지] 2024년도 재학생 수강신청 정정 안내
간호학과
2024.02.27
조회수 2,578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사무실입니다.
1. 수강신청 정정기간(추가수강)은 3월 4일(월) 10:00 ~ 3월 8일(금) 23:59 입니다.
※ 서류 제출이 필요한 교과목 수강신청 정정은 3월8일(금) 오후 5시까지 학교 방문하여 제출 하기 바랍니다. (지운관 3층 7318호 학과사무실 교학)
가. 선수강된 전공필수, 전공기초, 교양필수 교과목에 대해 정정이 필요한 경우 필수과목변경원 작성 후 신청인과 지도교수님 서명까지 받고 학과 사무실에 제출 해 주세요.
1) 제출한 정정신청서 내용에 따라 선수강된 과목에 한해서 과목 수강신청취소를 진행합니다.
2) 취소 완료 후, 변경할 과목을 직접 수강신청합니다.
3) 단, 선수강이 아닌 선택과목에 대해서는 수강신청 취소와 변경은 직접합니다.
**수강신청 확인서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