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졸업생(취업) 인터뷰

윤대석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작업치료사
작업치료과 05학번

작업치료과

Q1 현재 근무지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작업치료 파트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Q2 경복대학교의 작업치료학과의 장점은?

경복대 작업치료학과는 전국에서 3번째로 개설되어 오랜 역사 및 임상 경험을 가진 교수진이 풍부한 점입니다. 또한 수천명의 졸업생들이 수도권 내 많은 기관에 근무하고 있어서 긴밀한 네트워크가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Q3 미래의 후배들에게 한마디?

경복대 작업치료과를 선택했던 것이 제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되었고 대학병원의 작업치료사로서 보람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수도권내 경복대 작업치료과에 오시면 더 발전적인 미래가 기다릴것입니다.

김미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작업치료사
작업치료과 99학번

작업치료과

Q1 현재 근무지는?

저는 2002년 경복대를 졸업한 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인작업치료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Q2 경복대학교의 작업치료학과의 장점은?

첫번째는,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을 위해 학술연구와 사회봉사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자기 계발이 되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두번째는, 해외무료어학연수 프로그램이 있어 학생들이 주도형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해외문화를 체험한다면,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Q3 미래의 후배들에게 한마디?

세상에서 가장 귀한 것은 바로'자기 자신’이라고 합니다. 학생 시절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나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히 노력하여 쌓아진 능력은 행복한 작업치료사가 되는데 단단한 발판이 되어 줄 것입니다. 학생 시절의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기억하며 현재에 최선을 다하길 바래봅니다~ 까르페 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