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학과장 인사말

KBU

안녕하십니까!

경복대학교 서비스경영학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신생학과처럼 보이는 우리학과는 1992년 대학 설립과 더불어 개설된 전통이 있는 과입니다.

서비스 경영학과는 3년제 학부로 세무회계전공, 유통경영과 e-biz전공으로 2021년 개편되어 학생 스스로 관심분야를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학생선택형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세무회계분야와 유통경영 및 e비즈니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빅데이터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서비스경영의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 입니다.

서비스 경영학과는 경영과 마케팅 그리고 금융과 세무회계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교수진 전원이 실무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 부터 링크플러스(linc+) 사업 참여 학과로 선정되어 학생들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기업 현장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현장실습을 수행하여 뛰어난 실무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비스 경영학과는 본교의 인재상인 배우려는 자세와 부단한 자기개발을 통해 높은 전문성을 추구하며 자부심을 가지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열정과 패기가 있는 산업경쟁력의 향상에 기여하는 건전한 사회인의 양성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세무회계 전문가 또는 유통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여러분의 큰 꿈과 비전을 마음껏 펼치도록 서비스경영학과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경영학과 학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