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학과장 인사말

KBU

안녕하세요.준오헤어디자인과 김수미 학과장입니다.

준오헤어디자인과는 경복대학교와 세계 10대 헤어브랜드인 준오헤어가 협약을 맺어 운영하는 브랜드학과로 준오헤어 취업 100% 보장과 디자이너 승급 기간 1년 단축 혜택이 있는 전국 최강 헤어전공 학과입니다.

2012년에 신설된 이후 지금까지 배출한 600명이 넘는 졸업생들은 준오헤어 전국 매장은 물론 미용 1번지인 강남 헤어살롱 및 미용 기관에서 서로 격려하고 끌어주면서 헤어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열정 가득한 얼굴로 최첨단 실습기기를 갖춘 실습실에서 가발 등 전폭 지원 받은 재료들로 열심히 헤어를 디자인하는 재학생들을 바라보며 바로 이런 모습이 전국 최강 준오헤어디자인과를 만든 원동력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또 하나... 하나라도 더 현장의 팁을 전하고자 두 손 가득 간식거리를 품고 후배들을 찾아오는 졸업생들을 바라보며 졸업 후에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우리 교수진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음에 다시 한 번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 준오헤어디자인과는 재학생, 졸업생, 그리고 우리 교수진 모두 행복합니다. 행복한 미래의 헤어디자이너를 꿈꾸며 우리 준오헤어디자인과의 문을 두드리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응원합니다. 준오헤어디자인과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늘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경복대학교 준오헤어디자인과
학과장 김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