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프로그램 졸업생(취업) 인터뷰

졸업생(취업) 인터뷰

이미라 의료미용학과 11학번 졸업생
의료미용학과 겸임교수
하트성형외과 팀장

실습을 통해 의료미용의 가치를 깨닫다.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를 졸업 후 서울 강남구 성형외과(드림 성형외과, 아이페이스 성형외과)에서 7년의 경력을 쌓으며 진정한 의료미용인의 길을 걸었습니다. 처음 코디네이터 파트부터 시작하여 치료팀, 수술지원팀을 모두 경험하였고 좀 더 근무환경이 좋은 곳에서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하트성형외과 팀장으로 근무 중입니다.성공보다 성장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 생각한 저는, 병원 근무를 하면서 대학원에 진학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학업과 일을 병행하기는 힘들었지만 이러한 모든 노력들이 미래의 저를 성장시키기 위한 밑거름이라고 생각하여 열심히 도전하였습니다. 이제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에 맞는 지식들을 제 모교인 의료미용학과 후배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문한나 의료미용학과 15학번 졸업생
배정미래고등학교 미용교사

미용고등학교 교사의 꿈을 이루다.

저는 현재 미용특성화 고등학교에서 미용교사로 근무중입니다. 학업과 일을 병행하기는 어려웠지만 교단에 서있을 제모습을 상상하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미용교사의 꿈을 이루게 되기까지 경복대학교 의료미용과 지도교수님과 멘토 선배님의 조언이 큰 힘과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이제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미용인으로서의 성공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지도할 수 있는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



황서희 의료미용학과 12학번 졸업생
유노성형외과 수술팀장

“경복대학교 의료미용학과에서 꿈과 목표를 찾다.”

안녕하세요? 강남 유노성형외과 수술실 팀장으로 근무 중인 의료미용과 12학번 졸업생 황서희입니다. 의료미용 현장에서 9년 동안 재직하며 높은 연봉과 좋은 직장에 다니고 있는 저는 의료미용인으로서 만족도 높은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의료미용현장에서 빠른 적응과 성공을 이루어 낼 수 있었던 것은 경복대학교 의료미용과에서 현장 실무형 교육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전공심화과정과 일을 병행하며 저의 꿈을 실현하고자 노력중에 있습니다. 의료미용현장에서 같은 길을 걷는 동료이자 후배들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선배로서 거듭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