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커뮤니티 학과공지

학과공지

[학과주요소식] 2023 학생성공 멘토캠프(MT), 적극참여로 성공적 개최

공간디자인학과 2023.04.24 조회수 431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간디자인학과 학생성공 멘토캠프(MT),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공적 개최 


공간디자인학과에서는 지난 4월 20일(목) ~ 4월 21일(금)까지 1박 2일 동안 춘천 원코리아 리조트에서 학과전체 구성원이 참여한 학생성공 멘토캠프(MT)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캠프는 코로나 기간동안 실시하지 못했던 학과MT를 올해에는 '학생성공 멘토캠프'로 개최하게 된 오랫만의 교외단합행사로 학생들의 큰 기대속에 계획되어 적극적인 참여로 즐겁고 유익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재학생들의 활기찬 대학생활을 위한 멘토 프로그램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단합행사로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학과 전임교수님 들과 신입생부터 전공심화과정 4학년에 이르기까지 전 학과구성원들이 참여하여 활기차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친목과 화합으로 학과가 하나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학과 임원들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행사진행과 참여로 질서있고 사고없는 안전한 행사로 마무리되어 경복대 공간디자인학과의 수준을 보여준 행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