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마이페이지
커뮤니티 학과공지

학과공지

[] 진접고등학교 기부특강(학과 및 진로소개)

공간디자인과 2021.08.01 조회수 87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복대학교 공간디자인학과 학과장 김연홍 교수는 지난 6월 5일 남양주 진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건축설계와 인테리어 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과소개와 진로특강을 실시하였다.

3학년 학생들이 참여학과를 사전에 선택하여 학과별 교실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 특강에서 학생들은 내내 흥미과 관심을 보였다.

김연홍 교수는 건축과 인테리어분야의 간단한 개념에서 부터 각 분야의 직업관련 정보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에게 필요한 진로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하였다.

이어서 복대학교 공간디자인과의 학과목표, 교육과정, 진로, 취업분야 등과 학과생활의 전반적인 소개를 통해 '4D 건축공간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건축설계와 실내건축분야의 창의적인 융합디자이너를 융성하는 학과특성을 소개하였다.

학생들은 공간디자인과 재학생들의 공모전 수상작품 동영상을 시청하며 작업내용과 진로준비에 특히 많은 관심을 보이고 호응하였다.

경복대학교 공간디자인학과는 앞으로도 관내 고등학교는 물론 희망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과와 진로에 대한 홍보와 특강기부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FileDownApp.do?fileUuid=A83FC882930A57E9E0530B02A8C0093F

목록